3rd Day -선사인 콘서트

본문 바로가기

3rd Day -선사인 콘서트

3rd Day -선사인 콘서트 HOME


선사인 콘서트

제26회 강동선사문화축제의 선사인 콘서트는 축하 영상과 콩트, 축하무대, 이음선언, 드론 쇼 순으로 이어지는 피날레 콘서트입니다. 온라인 축제에 맞게 온라인에서 가장 큰 세계관을 가진 <피식대학>의 ‘한사랑 산악회’(정재형,이용주)가 진행합니다. 사전 제작된 축하 영상과 축제 스케치 영상을 시작으로 셀럽들의 토크와 노래가 있는 메인 콩트가 진행되며, 이음선언과 함께 드론 쇼(암사동 유적지 일대)가 킬링 콘텐츠로 이어지고 피날레 무대로 초대가수와 자체 제작된 <나의 강동에게> 영상으로 엔딩 무대를 장식합니다.


한사랑 산악회, 축제에 가다!
강동선사문화축제가 열리는 이곳은 강동구! 배재고등학교 물리교사인 ‘정광용’은 자신의 지역 축제에 친구 ‘배용길’을 초대한다. 쟁쟁한 초대가수들 사이에서 본인들의 실력을 뽐내는 두 산악회 멤버! ‘정광용’과 ‘배용길’이 진행자가 되어 축제에 놀러 온 또 다른 축하 가수들 김정민, 이무진과 함께 토크도 하고 노래도 듣는다.
가수 이무진
가수 김정민
가수 홍지윤
한사랑 산악회
정광용(개그맨 정재형)
배용길(개그맨 이용주)

드론 쇼
국내 최고 수준의 드론 팀인, ‘유비파이’와 함께하는 선사 축제의 하이라이트, <드론 쇼>
스토리텔링이 담긴 이야기와 음악,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 수준의 촬영 기법!

모든 것이 이번 제26회 강동선사문화축제만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밤하늘에 수놓을 아름다운 선사 이야기! 여러분들을 기다립니다.



나의 강동에게
<나의 강동에게>는 공모 받은 강동 지역의 다양한 모습 중 몇 개를 선정하여 하나의 영상으로 편집한 콘텐츠로, 이번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합니다.